온게임넷, '라이징 썬 시즌2' 새 MC 김새롬으로 출발

온게임넷은 슈퍼모델 출신으로 최근 방송, 패션쇼, 모바일 화보 촬영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새롬이 웹젠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썬 온라인'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알리미로 나선다고 4일 밝혔다.

그 동안 온게임넷 각종 게임 정보 프로그램의 게임 자키로 활약해 왔던 김새롬이 '썬 온라인'의 모든 것을 담은 '라이징 썬 시즌2'의 MC를 맡게 된 것.

'라이징 썬 시즌2'는 4일부터 4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되며 김새롬은 메인MC로 개그맨 신동수, 게임 해설가 황성진과 함께 프로그램 진행을 하게 된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웹젠의 '썬 온라인' 최고 길드들을 선발하여 미션 공략 과정을 생생하게 중계하고, 각종 업데이트 및 패치, 썬의 새로운 소식과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실황중계 Mission Burster' 'What's up SUN' '김새롬의 SUN데이 유행통신' 등의 코너로 구성되어 있다.

MC를 맡게 된 김새롬은 "그동안 게임 프로그램 MC를 맡으며 쌓아온 게임지식과 노하우를 살려 '썬 온라인'의 다양한 게임 정보를 게이머 및 시청자들에게 쉽고 재밌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