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만', 오는 10일 전략 아이템 '함재기' 다수 업데이트

에스디엔터넷(대표 김학용)은 자사가 개발하고 엠게임(대표 박영수)이 서비스하는 해전 전략 온라인 게임 '진주만'에서 새로운 함재기 아이템 5종을 추가하기 위한 업데이트가 오는 10일에 진행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함재기는 강한 공격력을 지닌 미국 전투기 'F6F 헬켓'을 비롯하여, 미국 급폭기 'SB2C 헬다이버'와 영국 급폭기 '블랙번 스쿠아 MK2', 높은 방어력을 자랑하는 독일 급폭기 'Ju87E 스투카' 등이며, 레벨 60이상의 게이머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등장한 함재기들은 연료 탑재량이 높아 체공 시간이 길고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에스디엔터넷측은 "다양한 특성을 지닌 함재기가 대거 추가되는 만큼 바다에서뿐만 아니라 상공에서도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어, 앞으로 더욱 치열하고 화려한 전투 플레이가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패치를 통해 '진주만'의 게임성이 강화되는 동시에 게임 플레이의 재미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패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주만' 홈페이지(jjman.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