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팩토리, 성인게임 '덴저엔젤' 온라인 판매 개시

성인용 미소녀 게임 전문 유통사 해피팩토리는 밍크사의 성인용 미소녀 게임 '덴저엔젤~이상진화'의 온라인 다운로드 서비스를 금일(21일)부터 해피팩토리 홈페이지를 비롯한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덴저엔젤~이상진화'는 밍크사의 대표적인 작품인 '프리넷스 나이츠'의 후속편에 해당되는 게임으로, 천계와 인간계, 요계로 나뉘어져 있던 고대 이릿슈대륙을 배경으로 주인공이 5명의 여자캐릭터와 함께 요마를 물리치고 인간세상을 구해가는 과정을 담은 게임이다.

특히 프린세스 나이츠 제작진들이 담당한 캐릭터와 이벤트 CG, 그리고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가 특징이며, 시나리오와 시스템 메뉴의 세밀한 부분까지 한글화해 게이머들이 게임에 쉽게 몰입할 수 있다.

온라인 다운로드 구입은 해피팩토리 홈페이지나 파란닷컴, 엠파스, 네이트 닷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2년 사용권이29,000원이다. 또한 8월말까지 해피팩토리의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귀여운 캐릭터의 핸드폰액정크리너를 증정한다.

이번 온라인 다운로드 서비스의 자세한 사항은 해피팩토리 홈페이지(www.happyfac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