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틴2', 제 1대 군주 선출과 함께 신입생 이벤트 실시
이미르엔터테인먼트(대표 이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메틴2(www.metin2.co.kr)'에 군주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제 1대 군주를 선출한다고 12일 밝혔다.
천조, 신수, 진노 세 제국의 군주들은 일정하게 상승하는 성마석의 기운을 봉인하고 제국을 통일하려는 야심을 가지고 모여든다는 것이 '메틴2'의 기본 스토리다. 군주는 제국을 통치하고 제국전을 승리로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며, 각 제국의 대표로 선출된 군주에게는 게이머 소환/힐/공지/몬스터 소환/제국 자금 관리/방어력 증강 기능 등 전투나 일반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권력이 부여된다.
이미르측은 '메틴2'의 군주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치열하고 실감나는 제국전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 1대 군주는 9월8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투표를 통해 결정되며, 제 1대 군주 취임식은 9월12일 저녁 9시부터 '메틴2' 게임 내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미르엔터테인먼트에서는 9월12일부터 10월11일까지 '가을맞이 신입생 환영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1차 이벤트로 9월26일까지 레벨 20에 도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9월27일부터 10월11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서는 1차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레벨 40까지 도달하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u10 크레들 패키지, 샤프 전자사전, 메틴캐쉬 60여 만원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이미르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새로 '메틴2'를 접하는 게이머들이 조금 더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신규 및 기존 게이머 모두 같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도 지속적으로 준비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틴2' 홈페이지(www.metin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