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버튼 어드벤처 '블루베어게임랜드' SKT로 출시

엠조이넷(대표 강신혁)은 모바일 원버튼 어드벤처 게임인 '블루베어게임랜드'를 SK텔레콤을 통해 금일(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루베어게임랜드'는 헤라여신에게 납치된 핑크베어를 찾으러 가는 험난한 여정을 6단계의 모험으로 구성한 모바일 게임으로, 미니 게임 형태의 다양한 어드벤처 속에서 캐릭터들의 깜찍하고, 귀여운 행동이 특징이다.

특히 종합문구회사 모닝글로리의 창작 캐릭터인 '블루베어'를 사용한 점과 쉬운 조작, 명쾌한 스토리 등은 여성 게이머들이나 초보 게이머들에게 쉽게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엠조이넷에서는 '블루베어게임랜드' 출시기념으로 미스터피자와 공동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학교랭킹전과 오픈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PSP100대, XBOX 상금, 블루베어 미니인형 등 풍성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엠조이넷 홈페이지(www.mjoynet.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블루베어게임랜드'의 다운로드 경로는 '567+NATE>블루베어게임랜드' 또는 'NATE>게임Zone>이번 주New게임> 블루베어게임랜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