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THQ의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와 제휴 맺어

엔비디아코리아(지사장 이용덕)는 엔비디아 SLI 기술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THQ, 미디테크, 블루인터렉티브와 함께 '엔비디아 SLI 패키지 이벤트'를 9월22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THQ사의 최신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의 국내 정식 출시와 더불어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정품 게임 DVD 타이틀 구매 고객에게 한해 엔비디아의 SLI기술을 적용한 미디테크사의 최신 그래픽 카드 제품과 마더보드 제품을 패키지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엔비디아 SLI (Scalable Link Interface: 확장식 링크 인터페이스)기술은 시스템 하나에 여러 개의 엔비디아 GPU를 장착함으로써 그래픽 성능과 비주얼 품질을 통합, 확장하는 고성능 기술이다. 엔비디아 SLI 기술은 뛰어난 성능, 폭넓은 소프트웨어 호환성과 더불어 파워 서플라이에서 메모리까지 320개 이상에 달하는 엔비디아 SLI 에코시스템 제품군의 다양성도 확보하고 있어 현재 전 세계 선두의 시스템 제작 업체부터 채택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는 2차 세계 대전의 유럽 전선을 배경으로 한 PC용 차세대 실시간 전략 게임(RTS)으로, 뛰어난 게임성과 영화와 같은 사실적인 화면을 구현해낸 그래픽으로 RTS 게임의 혁명적인 작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엔비디아의 아시아 태평양지역 콘텐츠 릴레이선 디렉터인 케이타 이다(Keita Iida)는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와 같은 최신 3D 게임 마니아들은 시스템 구성에 있어 보다 뛰어난 그래픽 성능을 최우선 사항으로 삼고 있다"라며, "엔비디아는 SLI 기술 기반의 GPU 제품군을 통해 최신의 그래픽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게임 마니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THQ코리아의 박상근 지사장은 "뛰어난 최적화 기술로 다양한 성능의 PC에서 구동이 가능하지만, 엔비디아의 고성능 그래픽 카드와 함께하면 그야말로 RTS 장르의 혁명이라 할 수 있는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만의 완전한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기회가 차세대 게임과 그래픽 카드가 좀 더 쉽게 고객에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ed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