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이 4인방 '자두의 클럽 오디션'에서 만나세요

SBS 웃찾사 '놀아줘' 코너를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깐죽이 4인방이 퀴니 '자두의 Club 오디션'에 출연한다. 오는 9월27일 오후 4시30분 롯데월드 내 퀴니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는 있는 깐죽이 4인방은 MC 자두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와 함께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깐죽이 4인방(정용국, 임준혁, 이우재, 문용현)이 출연하는 이날은 '놀아줘'에서 커플로 등장하는 개그맨 최승태, 최은희가 깜짝 출연해 깐죽이 4인방과 함께 '놀아줘' 코너를 10대 눈높이에 맞게 각색해서 선보일 예정이며, 개그맨 동료들이 공개하는 깐죽이 4인방의 뒷 이야기, 4인방의 웃찾사 녹화 30초 전 모습, 막내 임준혁이 밝히는 형들의 뒷담화(?) 등을 만날 수 있다.

깐죽이 4인방은 "그간 가수들이 초대스타로 출연했던 '자두의 Club 오디션'에 개그맨으로는 첫 출연이라 매우 기쁘다"며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이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간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자두의 Club 오디션'은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을 이용한 시청자 참여 게임쇼 프로그램으로 생방송 도중 시청자와 진행자가 온라인에서 만나 함께 게임을 즐기는 것은 물론 매주 인기스타가 출연해 자두와 함께 게임 진행 및 토크를 선보이고 있다. 그간 거북이, 걸프랜즈, 이지혜 등이 출연한 바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