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쿠야', 추석맞이 하프 앤 더블 이벤트 실시
인터파크지마켓(대표 구영배, 이하 G마켓)은 헤드락(대표 이상만)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슈팅 온라인 게임 '아이쿠야'에서 10월2일부터 10월10일까지 한가위를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인 '하프 앤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온라인 캐주얼 게임 '아이쿠야'는 지난 9월26일 G마켓 오픈을 기념하여 '무료 쿠야 이벤트' '레벨 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G마켓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쇼핑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G스탬프를 무료로 주는 'G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G마켓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명절인 한가위 기간 동안 추가적인 '하프 앤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가위 기간 동안 진행 될 '하프 앤 더블' 이벤트는 '아이쿠야' 에서 판매되는 아이템의 가격을 절반으로 세일하여 오픈 이벤트로 지급받은 무료 쿠야를 사용해 많은 고객들이 아바타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하프 이벤트'와 한가위 기간 동안 'G스탬프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G스탬프를 2배로 지급하는 더블 이벤트다.
헤드락에서 '아이쿠야'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이강문 팀장은 "이번 한가위 이벤트로 '아이쿠야' 회원들에게 감사의 표시를 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고 아이쿠야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G마켓 아이쿠야' 홈페이지(www.gmarket.co.kr/game/icooy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