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샾, '쉐도우베인' 신규 테스트 서버 선보인다

애드샾(대표 권오석)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쉐도우베인(www.w2k.co.kr)'의 신규 테스트 서버를 19일 오픈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한국 게이머 전용 서버를 위주로 진행될 이번 테스트 서버는 초보 게이머들과 기존의 게이머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균형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현재, '쉐도우베인'은 한국과 중국의 양국 연방 국가들이 치열하게 대치하고 있다. 연일 대규모 전쟁을 치르느라 초보 게이머가 여유 있게 게임을 만끽하기 어려운 상황. 하지만 이번 테스트 서버에서는 초보 게이머를 위한 PK 제한 지역의 설정, 빠른 레벨-업과 건물 업그레이드, 더 많은 아이템과 게임 머니 드롭 등 자유도 높은 게임 시스템을 더 쉽고 빠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최상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향상된 초기 아이템 세팅은 물론 매직 옵션이 붙은 최고급 레어아이템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존 게이머들이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 특수직업 룬과 길드나무 증서 등 고급 아이템을 드롭하는 것으로 알려진 막강한 보스 몬스터 '마라우치'의 등장 또한 테스트 서버의 놓칠 수 없는 재미 가운데 하나다.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쉐도우베인' 홈페이지(www.w2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