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모든 에피소드 마음대로 즐긴다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www.timentales.com)'에서 게임 내 경험치를 상향 조정한다고 25일 밝혔다.

'타임앤테일즈'는 새로운 에피소드에 적응해야 하는 게이머들의 편의를 위해 몬스터 경험치를 2~3배, 퀘스트 경험치를 1.2~1.8배 수준으로 대폭 상승한다. 경험치 레벨이 상승되면 1차 에피소드부터 5차 에피소드까지 레벨업을 위한 몬스터 사냥이나 미션을 수행하지 않아도 수월하게 전체 에피소드를 클리어 할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타임샵에 '체력의부적' 아이템이 새롭게 추가되며 '체력의부적'을 장착한 캐릭터는 최대 20%까지 체력이 증강된다. 단 '체력의부적'은 각 캐릭터마다 하나씩만 장착할 수 있다. 또한 지속 마법을 최대 8개까지 동시에 걸 수 있게 됐는데 이미 걸려있는 지속 마법과 같은 지속 마법을 걸 경우에는 레벨이 같거나 높을 때만 걸리게 된다.

한편,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에피소드인 '제로니모' 편에 '미군을 막아라' 미션이 추가됐다. '미군을 막아라' 미션은 네드니 NPC를 통해 시작할 수 있으며 추장의 언덕으로 쳐들어오는 미군을 처치하는 미션이다. '미국을 막아라' 미션을 클리어 하는 데는 약 5분 정도가 소요된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그 동안 '타임앤테일즈'는 각 에피소드별 레벨 격차가 컸기 때문에 새로운 에피소드를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다량의 미션을 수행해 레벨을 올려야 했다"면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상 경험치가 증가되면 손쉽게 레벨을 올릴 수 있어 새로운 에피소드에 쉽게 적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www.timenta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