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프 잇 업 익시드 포터블', 롯데월드에서 체험행사 가져

스튜디오나인은 오는 11월19일 롯데월드 이벤트무대에서 PSP 게임으로 출시 될 '펌프 잇 업 익시드'의 첫 체험 행사를 갖는다고 16일 밝혔다.

오전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계속될 이번 행사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타이틀 출시 전 게이머에게 첫 선을 보이는 체험 행사로 안다미로의 시뮬레이션 댄스 아케이드게임 '펌프 잇 업'의 국가 대항전인 '2006 세계 펌프 잇 업 페스티벌'의 부대 행사로 참여해 세계 각지에서 모인 펌프 마니아 에게 PSP 타이틀 로 만들어진 '펌프 잇 업 익시드 포터블'을 선보이게 된다.

특히 이 시연회에 참석하는 분은 선착순으로 '펌프 잇 업 익시드 포터블' 의 포스터와 스튜디오나인에서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 한다. '펌프 잇 업 익시드 포터블'은 안다미로와 엔사이드가 개발하고 스튜디오나인이 퍼블리싱 하며 11월 말경 출시를 앞두고 있다.

스튜디오나인의 국효인 PM은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펌프 잇 업 익시드 포터블'의 출시 전 첫 체험의 기회를 먼저 드리고 앞으로 전개될 각종 이벤트에 대한 참여의 열쇠를 제공하기 위하여 선행 기획 된 행사라는 점에 의미를 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