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첫 퍼블리싱 게임 '에이트릭스' 오는 24일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www.galaxygate.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에이트릭스(ATrix)'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1월24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연내 오픈 베타 서비스 예정인 '에이트릭스'는 캐주얼 게임 사용자층으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대전 액션 장르를 기본으로 하며, '부서지는 다리를 건너고, 구르는 돌을 피하면서 다른 게이머와 대전을 펼치는' 어드벤처적 재미가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엔씨소프트측은 이미 오픈 베타 서비스 수준 이상의 콘텐츠가 완성된 상태이며, 순차적으로 테스트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어드벤처 영화를 보는 듯한 시네마틱 연출로 '살아있는 대전액션'의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3종의 캐릭터(글라디에이터, 싸이퍼, 파이터)와 10가지 맵, 어드벤처 모드를 통해 모을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의 3종의 카드, 게임 포인트로 무기류와 장식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 등 일부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21일까지 티저사이트(www.atrix.co.kr)를 통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테스터를 선발,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3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PSP 화이트팩과 문화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트릭스' 홈페이지(www.atri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