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 온라인', 레벨 2 달성하면 다양한 선물이 쏟아진다

KTH(대표 송영한)는 이리얼라이프(대표 임성종)가 개발하고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X&B 온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지난 11월1일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각종 명품을 제공하는 '게임만 해도 명품을 준다' 이벤트와 더불어 레벨 2를 달성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T43-DMB를 포함해 PSP, 20.1인치 와이드 LCD모니터, 로지텍 마우스 등을 증정하는 '초보탈출! 레벨 2가 되면, 매일매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레벨 2를 달성한 모든 게이머에게 빨래판 모양을 한 '래판 보드'를 제공한다. 특히, '래판 보드'는 현존하는 보드가 가지지 못한 특수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게이머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KTH 게임사업본부 M&C팀 박승민 팀장은 "'X&B 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에게 게임의 재미에 더해 이벤트에 당첨되는 행운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X&B 온라인'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B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xnb.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