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빌로퍼! '헬게이트:런던' 동영상으로 게이머들 '후끈'

2007년 게임 시장은 '헬게이트:런던'이 주인공이다!

한빛소프트가 '스타크래프트'의 아버지 빌로퍼와 손잡고 개발한 야심작 '헬게이트:런던'의 새로운 영상이 23일 공개돼 게이머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헬게이트: 런던'은 한국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 개발자 빌로퍼와 블리자드의 핵심 개발자들이 뭉친 플래그쉽스튜디오가 개발에 참여해 화제가 됐던 게임.

얼마 전 개최된 '지스타 2006'에서 80% 이상의 완성도를 자랑하는 시연 버전을 공개해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받기도 했으며 특히 완벽한 한글화로 국내 게이머들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은 '헬게이트: 런던'의 오프닝으로 악마들에게 침식 당하는 런던의 배경과 악마를 피해 달아다는 주인공 제시카의 처절한 몸부림, 그리고 악마들에게 대반격을 펼치는 템플 기사단의 비장한 영상이 담겨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영화에 가까운 높은 퀄리티를 선보여 '헬게이트: 런던'에 대한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높혔다. '헬게이트: 런던' 공식 홈페이지와 각 종 커뮤니티에서는 "역시 빌로퍼답다. 게이머들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은 것 같다" "빨리 게임을 해보고 싶다. 한국 내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빠른 시일 내에 진행 됐으면 좋겠다"라며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헬게이트: 런던'의 새로운 동영상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www.hellgate.co.kr) 및 게임동아 동영상 코너(www.gamedong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