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코리아,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07' 예약 판매 실시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Xbox360용 액션 게임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07'의 예약 판매를 23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예약 판매는 11월30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WWE의 공식 음반 'WWE: WRECKLESS INTENT'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구매시 핸드폰 번호를 남기는 고객에 한해 1월 중에 WWE 모바일 게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휴대폰 문자 쿠폰도 함께 전송할 예정이다. 음반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서 10명에게는 RAW 10주년 기념 언더테이커 피규어가, 100명에게는 WWE 미니 피규어 핸드폰 줄도 함께 제공된다.

'스맥다운 대 로우 2007' Xbox 360 버전은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차세대 기기용 WWE 타이틀답게 화려한 그래픽으로 선수들의 땀방울 하나까지 섬세한 표현으로 재현했으며, 새롭게 도입된 아날로그 컨트롤을 통해서 마치 자신이 직접 경기를 하는 스릴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시즌모드뿐만 아니라 제너럴 매니저 모드와 튜토리얼 음성 등 예년의 타 플랫폼에 비해 한글화 폭도 크게 늘었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WWE: WRECKLESS INTENT'는 빌보드 앨범차트 8위 및 얼터너티브 앨범차트 3위를 기록한 음반으로, 바티스타, 트리플 H, 랜디 오튼, 빅쇼, 레이 미스테리오, 칼리토, RVD, 토리 윌슨 등 RAW와 SMACKDOWN 등 WWE 최고 스타들의 테마 송 15곡 수록했으며, WWE의 헤비한 지향을 대변해주는 최신 버전이다.

예약 구매 고객에 대한 제품 배송은 12월4일에 일괄 진행될 예정이다. Xbox360 버전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52,000원이다.

한편, THQ 코리아는 '스맥다운 대 로우 2007'의 출시 일정이 당초 예정보다 조금씩 늦어져, Xbox360 버전은 12월5일에, PS2 버전은 12월15일에, PSP 버전은 1월12일로 각각 연기되었다고 밝혔다. 이는 영상물등급위원회와 게임물등급위원회 사이의 업무 이관으로 인해 심의가 지연된 때문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2006년 THQ의 전체 출시 제품 정보는www.thq.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