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온라인'에서 '판의 미로' 시사회 참가하자

스네일게임에서 개발하고 KTH(대표 송영한)의 포털 사이트 '파란'(www.paran.com)과 나인브라더스(대표 우석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코그온라인'이 11월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코그샵 개편을 기념해 '판의 미로 시사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해당 기간 동안 새롭게 개편된 '코그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무작위로 50명(1인당 2매)을 추첨해 오는 11월28일 명보극장에서 열릴 예정인 '판의 미로-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 시사회에 참가할 수 있다.

'판의 미로-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는 '헬보이' '블레이드2'로 기발한 상상력을 보여줬던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판타지 영화로 올해 열린 제59회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출품되어 상영 당시 극찬을 이끌어낸 바 있다. '판의 미로'는 판타지 시리즈의 부재로 허전한 올 겨울, 국내 관객에게 화려한 비주얼과 스토리로 일반적인 판타지를 넘어서는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란 '코그온라인' 홈페이지(cog.paran.com)과 나인브라더스 '코그온라인' 홈페이지(www.cog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