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게임, '사랑 나누기 캠페인' 통해 불우 이웃 돕기 실천

코퍼슨스(대표 주민영)는 2004년 11월 시작해 올해로 두 돌을 맞는 '사랑 나누기 캠페인'을 통해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 사이트 '코게임(www.cogame.co.kr)'의 운영 수익 일부를 주위의 불우한 이웃을 위해 기부한다고 27일 밝혔다.

'사랑 나누기 캠페인'은 한국복지재단, 희망의 조산아와 함께 우리 주변의 힘든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자 시작 되었으며, 이를 통해 당시 암투병중이던 제갈진양을 시작으로 지난 2년간 7회에 걸쳐 총 2천 8백만원을 힘든 이웃들에게 기부해 왔다. 또한 지난 여름에는 회원들의 정성을 함께 모아 수해 후원금을 전달하여 수해로 시름하는 이웃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기도 했다.

'사랑 나누기 캠페인'은 현재 8차 캠페인이 진행 중이며, 기부금 지원 대상자는 공정성을 위해 복지재단의 추천을 받아 선정하고 있다.

코게임의 한 관계자는 "8차 캠페인까지 진행 해 오면서, 코게임 회원들의 기부문화에 대한 생각과 호응이 점점 커져가는 것 같아 갈수록 힘이 난다"며 "작은 정성이 모여 큰 사랑의 실천을 이루는 모습을 보면 저절로 마음이 따뜻해진다"고 말했다.

코게임의 '사랑 나누기 캠페인'은 앞으로도 계속 진행 되며 코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모금을 통해 '사랑 나눔'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