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어드벤처', 오는 12월 본격적인 오픈 베타 테스트 돌입

올 겨울, '지스타 2006'에서 성공적으로 게임을 선보였던 '시크릿 어드벤처'가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드는 자사가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시크릿 어드벤처(www.sa2u.com)'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2월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그리드는 지스타와 11월16일까지 진행되었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그 동안 여러 차례 진행된 클로즈 베타 테스트 때보다 확실히 업그래이드 된 모습의 게임을 게이머와 대중들에게 공개했다. 또한 지스타 당시 게임과 함께 소개된 그룹 '프리틴'과 '시크릿 어드벤처' 코믹북은 지스타에 방문한 관객들은 물론이고 국내외 업체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그리드는 '시크릿 어드벤처'가 12월 오픈 베타 테스트 때는 보다 더 다양한 기능과 재미요소를 추가해 게이머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킬은 물론이고 새롭게 추가되는 시스템 등을 통해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게이머들에게 확실하게 '시크릿 어드벤처'의 재미를 보여주겠다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프리틴'은 '시크릿 어드벤처'의 주제곡인 '팡토의 모험'을 가지고 12월부터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고, 게임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제작된 코믹북 '시크릿 어드벤처'도 12월 게임의 오픈 베타 테스트 시기에 맞춰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의 자세한 내용은 '시크릿 어드벤처' 홈페이지(www.sa2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