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S온라인', 직접 게이머들 찾아가는 감동 이벤트 실시

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대표 김성준)는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하고 야후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의 유럽편 'FOS온라인' 런칭을 기념해 연말까지 온/오프라인으로 병행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현재 '실크로드 온라인' 메인 홈페이지 등을 통해 유럽여행, 경험치 보너스, 선물상자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실제 게이머를 찾아가는 고객 감동 이벤트를 진행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24일, 25일 양일에 걸쳐 서울시내 주요 대학가 및 지하철 주변, 번화가에서 펼쳐진 '실크로드 찾아가는 서비스'는 '실크로드 온라인 유럽(FOS온라인)' 런칭을 기념하여 그 동안 '실크로드 온라인'을 관심 있게 지켜봐 온 게이머 모두에게 감사의 의미로 진행되었다. 홍대, 신촌, 강남일대 PC방에서 개최된 즉석 이벤트는 게이머들에게 2007년 캐릭터 캘린더, 쿠폰북, 복권식 포인트 상품권 등 감사 기념품을 증정했다.

이번 게릴라식 즉석 이벤트를 진행한 한 관계자는 "자택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까지 다가가고 싶은 마음은 컸지만 그렇지를 못했다"라며 "차후 더 많은 상품과 준비를 갖추어 최대한 많은 온라인 게이머들에게 좋은 소식과 좋은 이벤트 상품으로 다가갈 계획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실크로드 온라인 유럽(FOS온라인)'은 지난 15일 런칭하여 무협과 판타지의 접목이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유저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실크로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