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젬파이터'가 생일 선물 드립니다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니모닉스(공동대표 김경완, 이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젬파이터'에서 생일을 맞은 게이머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젬파이터'를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생일 당일에 한해, 3일 동안 기존 젬코어 중에서 가장 좋은 기능들을 모은 '생일파티 젬코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생일파티 젬코어'는 드라곤 건틀릿의 드라곤 트위스터와 파이어 챠져의 연속 3회 불 놓기가 가능하며, 여타의 젬코어들과 달리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젬코어를 이용한 변신 시 머리에는 이색적인 생일케잌 모자가, 등에는 후방 공격을 막아주는 든든한 '선물파티 꾸러미' 등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퍼블리싱 박종하 사업부장은 "'젬파이터'가 첫돌을 맞이한 이즈음, 이용자의 생일도 함께 축하할 수 있는 시스템을 기획, 추가했다"며 "생일을 맞은 게이머를 위해 마련한 강력한 젬코어로 '젬파이터'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생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