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텝미디어, PC 대작 게임 다운로드 서비스 실시

넥스텝미디어(대표 주성진)는 오는 12월1일 PC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페르시아의 왕자3 두 개의 왕좌', 전략 시뮬레이션 '세틀러5 : 왕가의 유산', FPS 게임 '레인보우6 락다운'등 3개 타이틀의 PC게임 다운로드 서비스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이미 콘솔로도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끈 '페르시아의 왕자3 두개의 왕자'는 전작보다 더욱 다양해진 액션과 퍼즐로 구성되어 있는 게임으로, 변신 시스템을 통해 퍼즐을 풀어내는 것과 적을 기습해 사살하는 암습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세틀러5 : 왕들의 유산'은 세계적으로 5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상당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유명한 전략게임으로 게이머는 중세 시대의 군주가 되어 다른 제국을 제거하고 영토를 넓혀 통일을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전술 FPS 게임 '레인보우6 락다운'은 밀리터리 액션 게임의 효시인 레인보우6 시리즈의 4편째에 해당하는 작품으로 기존 시리즈에 이어져 온 많은 요소들을 과감히 버리고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 혁신적인 신작이다.

PC게임 다운로드 판매 서비스는 온라인 결제를 통하여 정품 PC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오프라인 유통 마진과, 패키지 제작비용 등을 없애 저렴한 비용과 다양한 결제방법을 통하여 정품 PC게임을 구입할 수 있는 새로운 유통 방식이다.

다운로드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노리박스닷컴(www.noribo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