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거상', 이벤트와 함께 각 종 캠페인에 참여하세요
KTH(대표 송영한)는조이온(대표 조성용)에서 개발하고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경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파란거상'에서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는 다양한 캠페인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2월4일부터 오는 12월31일까지 '출석체크' '작업량의 정석' '검색어 공략' '친절한 XXX씨' 등 총 4가지 세부 캠페인으로 구성돼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파란거상'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게시판과 게임 내에 올려준 의견을 수렴해 게이머들이 원하는 형태의 캠페인과 상품을 정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출석체크' 캠페인에 참석하고 싶은 게이머는 매일 한 시간 이상 '파란거상'을 꾸준히 즐기면 자동으로 캠페인에 참가한 것으로 인정돼 캐릭터의 이동 속도를 높여주는 '무영풍'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작업량의 정석'은 생산시설에서 한 달 내 작업량이 30,000을 초과하면 '경험치 두루마리(고급)'와 '타래엿' 10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파란, 네이버, 엠파스에서 '파란거상'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할 경우, '파란거상'을 이용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용병주막이용권(7일)'을 제공하는 '검색어 공략'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파란거상' 공식 홈페이지의 자유게시판에서 다른 게이머의 질문에 친절한 답변을 해주는 게이머를 선발해 캐릭터의 스테이터스를 초기화 할 수 있는 '불사조의 깃털'을 받을 수도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퍼블리싱팀 박정환 PM은 "지금까지 '파란거상'을 즐겨준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함께 만들어 가는 '파란거상'이 되기 위해 이와 같은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으며, 앞으로 매달 색다른 캠페인을 벌여 '파란거상'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란거상' 공식 홈페이지(gersang.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