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메카닉 액션의 진수 '아머드 코어 4' 정식 발매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이하 CFK)는 프롬소프트웨어社의 하이스피드 메카액션 게임 '아머드 코어' 시리즈의 최신작 '아머드 코어 4'를 내년 봄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아머드 코어 4'는 기술 지향적이면서도 높은 완성도의 게임을 제작하는 것으로 정평난 일본의 유력 소프트메이커 프롬소프트웨어를 대표하는 인기 시리즈이자, 97년 역사적인 첫 작품의 등장이래 메카 액션의 최고봉의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아머드 코어'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차세대 게임기로 첫 등장하는 게임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아머드 코어 4'는 기존에 이어지던 용병 스토리와 다른 별개의 스토리와 시스템, 세계관으로 진행되며, 차세대 게임기로 등장답게 뛰어난 그래픽과 다양한 마케닉 커스텀 마이징이 특징이다.

CFK의 구창식 대표는 "국내에도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아머드 코어'를 한국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PS3 버전은 하드웨어와 동시 발매, Xbox360 버전은 한일 동시발매를 목표로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