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온게임즈, 통합결제로 명작 RPG 쉽게 즐기세요
영웅전설6 - 천공의 궤적, 영웅전설4 - 주홍 물방울, 이스 - 페르가나의 맹세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아루온게임즈(대표 김도성)는 22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게임들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통합 프리미엄 이용권'을 발매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2일 발매되는 통합 프리미엄 이용권은 현재 아루온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모든 게임을 1개월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으로 각 게임을 별도로 결제한 것보다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루온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아루온게임즈 회원들이 게시판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통합이용권 발매를 요구하였고, 내부직원들의 오랜 고민 끝에 '통합 프리미엄 이용권'을 발매하게 됐다"며 "이번 '통합 프리미엄 이용권' 서비스를 통해 명작 RPG를 편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루온게임즈는 이번 '통합 프리미엄 이용권' 발매를 기념해 12월22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20,000원 이상 결제회원 중 추첨을 통하여 '이스-페르가나의 맹세 초호화판 패키지' 1,000개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통합 프리미엄 이용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루온게임즈 홈페이지(www.aru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