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JAM', 금일부터 3차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 모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이지엔 인터렉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SP JAM(Super Park Jam,spjam.plaync.co.kr)'이 3일부터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위한 테스터 모집에 돌입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SP JAM'은 앞서 진행되었던 1, 2차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게이머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6개월 여의 수정 및 보완 작업을 거쳐 이번에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게 됐다.
이번 3차 테스트에서는 한층 더 현실감 있어진 설원 슬로프를 바탕으로 콤보와 스핀 등 새로운 트릭을 대폭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조작법에 심혈을 기울여 플레이시 느끼는 스피드를 한층 극대화했다. 또한, 게이머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코스튬과 다양한 장르의 BGM을 마련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겨울 시즌에 맞춰 실시되는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은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에 걸쳐 진행되며, 당첨자는 개별 공지 메일 및 'SP JA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중에는 최고 기록 세우기나 게임후기 작성, 슬로건 퀴즈 당첨 이벤트 등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PMP, Xbox360, 노트북 등을 선사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