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새해 맞아 다채로운 신년 이벤트 실시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에서 새해를 맞아 다채로운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년 이벤트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테일즈런너'를 즐기는 게이머에게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바로 현재 진행되고 있는 가맹 PC방 이벤트 외에 '새해맞이 기쁨 2 이벤트' 및 '삐에로와 함께하는 3000TR의 행복 이벤트'가 실시된다.
우선 현재 진행되고 있는 가맹PC방 이벤트에서는 기존 상품 외에도 PC방 아이템 사용이 가능하며, 경험치 및 TR('테일즈런너' 내 게임머니), 조합카드 드랍율이 2배로 상승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새해맞이 기쁨 2 이벤트'에서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온캐시 추가충전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테일즈런너'에 출석도장을 찍는 사용자들은 매일 캐시를 지급 받을 수 있으며, 온캐시나 휴대폰으로 캐시를 충전하는 경우 결제금액의 20%가 추가 충전된다.
'삐에로와 함께 3000TR의 행복 이벤트'는 보다 많은 게이머에게 기쁨을 주기위해 '테일즈런너' 운영진, 즉 삐에로가 직접 준비했다. 사용자들은 삐에로가 있는 방을 찾아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것만으로 캐시와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삐에로와 함께 3000TR의 행복 이벤트'는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된다.
나우콤의 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지난 한 해 동안 '테일즈런너'를 사랑해주신 게이머들에게 보다 큰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면서 "사용자 만족을 위한 '테일즈런너'만의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