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팡', 희귀 골렘을 잡으면 게임 머니가 무료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슈팅 온라인 게임 '루디팡'에 새해를 맞아 보너스 게임머니와 경험치를 제공하는 '숨겨진 보스를 찾아라 이벤트'와 '루디팡 대박 타임을 즐겨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1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숨겨진 보스를 찾아라 이벤트'와 '루디팡 대박 타임을 즐겨라 이벤트'는 몬스터를 협동해 사냥하는 모드인 '몬스터레이드' 모드를 이용한 이벤트로 게임 내에서 보기 힘든 대형 몬스터와 아찔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먼저 '숨겨진 보스를 찾아라 이벤트'는 희귀한 보스를 찾아 물리치는 이벤트로, '몬스터레이드모드'에 신규로 추가된 장난감 공장 맵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맵에서만 드물게 출현하는 보스인 '희귀한 골램'을 가장 많이 물리친 게이머에게 푸짐한 게임머니를 증정한다. 1등에게는 10만 루디, 2등에게는 8만 루디, 3등에게는 5만 루디를 제공할 예정이다.

'루디팡 대박 타임을 즐겨라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3시간 동안 '루디팡 타임'을 적용, 이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머니와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한다.

윈디소프트의 게임사업본부 양만갑이사는 "겨울 방학을 맞아 게이머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게임머니를 푸짐하게 제공할 예정"이라며, "이번 이벤트가 몬스터레이드 모드를 추가 한 이후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루디팡'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