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즉시 해택 받을 수 있는 사이버 캐시 호응
해피머니아이엔씨는 자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이버 캐시 증정 이벤트가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1월말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사이버 캐시를 증정하는 이 이벤트는 항공사 마일리지나 카드 적립처럼 고객들이 즉시 해택을 받을 수 없는 형태가 아니라 획득 즉시 소액이라도 사용할 수 있는 점에게 게이머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게이머들이 이 이벤트에 관심을 보이는 이유는 바로 캐시를 이용해 유료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는 점. 해피머니상품권 '해피캐시'의 경우,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사이버캐시로 전환이 가능한 마일리지 '해머'를 적립해 준다.
해피머니 홈페이지(www.happymoney.co.kr)에서 여러 이벤트에 참가하면 쉽게 '해머'를 모을 수 있다. 게임사와의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통해 10% 해피캐시 추가 충전의 기회도 있으며, '해피캐시'를 통해 이용 가능한 게임은 넥슨의 메이플스토리, 워록, 카드라이더, 테일즈위버와 피망의 스페셜포스, 엠게엠의 열혈강호, 윈드소프트의 겟엠프트, 넷마블의 서든어택 등에서 직접 사용이 가능하다.
해피머니상품권의 마케팅 관계자는 "카드사나 항공사 마일리지와 달리 인터넷에서 사용하는 사이버캐시는 소액이라도 즉시 사용이 가능해 허망하게 버려지는 경우가 없다"라며, "게임캐시, 소액캐시로서 소액상품권을 사용 시 고객이 더 실속 있는 혜택을 받도록 여러 이벤트를 지속 개발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