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영화 '부그와 엘리엇', PC 게임으로 국내 발매
인기영화 '부그와 엘리엇'이 가족용 PC게임으로 출시된다.
PC 게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넥스텝미디어(대표 주성진)는 가족 구성원 전체가 즐길 수 있는 PC 게임 '부그와 엘리엇(원제: Open Season)'을 자사의 다운로드 서비스 노리박스닷컴(www.noribox.com)을 비롯한 네이트닷컴, 파란, 엠파스, 하나포스닷컴, 드림위즈, 야후게임, 프리챌게임, PD박스 등 18개의 대형 국내 포털에 24일 출시한다.
지난 1월4일 개봉한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Ubisoft사에서 개발한 이 게임은, 이 엉뚱한 2인조가 보여주는 기상천외한 코믹액션의 세계는 게이머에게 신나게 웃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냥철을 맞아 숲속에 잠입한 사냥꾼을 몰아내기 위해 동물들이 연합군을 결성해 다람쥐의 도토리 속사포, 토끼 미사일, 고슴도치 대포, 스컹크 수류탄 등으로 쫓아내는 설정이 이채롭다. 코믹 액션과 어드벤쳐가 결합되어 완성된 '부그와 엘리엇'은 각 스테이지마다 주어진 미션을 해결할 때마다 동물들의 엉뚱한 액션을 불 수 있고, 이러한 코믹 액션을 통해 애니매이션에서 느낄 수 없었던 신선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넥스텝미디어 노리박스 사업팀 손형훈 과장은 "폭력성을 철저히 배제한 가족형 게임으로, 야생동물과 사냥꾼이 벌이는 기상천외한 머리싸움과 '부그와 엘리엇' 콤비가 보여주는 코믹액션의 극치로 어린이 뿐만 아니라 성인도 포복절도할 웃음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리박스닷컴(www.noribox.com) 및 네이트닷컴, 파란, 엠파스, 하나포스닷컴, 드림위즈, 야후게임, 프리챌게임, PD박스 등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게이머의 이용편의를 위해 한글 매뉴얼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