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아전기', 첫돌 맞이 기념 감사 이벤트 열어

넥슨(대표 권준모)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가 오픈 1주년을 맞이해 금일(25일)부터 첫돌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첫돌 이벤트는 '1주년 기념 루니아 어워드'와 '1주년 기념 광렙 이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넥슨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1주년 기념 루니아 어워드'는 레벨업, 대전(PvP) 레벨업, 웹사이트 로그인, 게임 로그인, 게시판 글쓰기, 버그 신고·건의, 루니 포인트에 이르는 총 7개 분야에서 캐릭터, 서버 별로 공로를 인정받은 10명씩을 선정하여 총 290명에 해당하는 게이머에게 넥슨 캐시를 상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다.

또한 '1주년 기념 광렙 이벤트'에서는 개인 레벨과 대전 승수 분야에서 가장 높은 레벨을 올린 유저 각 10명씩 넥슨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신규로 캐릭터를 만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지난 1년 동안 '루니아전기'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게이머들이 항상 곁에 있어 준 덕분"이라며 "2007년에는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의 성공적인 진출로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