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액션성 강조한 Xbox360용 '크랙다운' 예판 실시

한국MS(사장 유재성)는 오는 2월8일부터 14일까지 Xbox360용 액션 게임 '크랙다운'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크랙다운'은 만화 영화와 같은 느낌이 나는 카툰 렌더링의 그래픽이 특징인 게임으로 화끈한 폭발신과 차세대 게임기다운 뛰어난 광원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범죄로 물든 거대 미래도시 '퍼시픽 시티'를 제한 없이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으며, 주변의 모든 사물을 활용해 범죄자를 소탕할 수 있도록 해 높은 자유도와 액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자막 한글화로 출시되는 '크랙다운'의 예약판매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구매특전으로 게임로고 모양으로 만들어진 고급 열쇠고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MS는 오늘 9일 Xbox360용 액션 파티게임 '퓨전 프렌지2'를 한글화로 정식 발매한다. '퓨전 프렌지2'는 은하계의 7개 행성을 돌며 스포츠 경기부터 스릴 넘치는 전투까지 40여 개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한국MS의 조혁 차장은 "Xbox360은 게이머들이 좋아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들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특히 자막한글화로 발매하는 두 게임은 만화를 좋아하는 일반인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이라고 말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