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비, 이번에는 게임 동영상에 화려하게 등장

다날(대표 박성찬)은 GnP엔터테인먼트(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댄스 온라인 게임 '온에어온라인'의 플레이 영상과 월드스타 '비'의 뮤직 비디오를 혼합한 홍보 동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비, 무대 위 나를 주목하다!'라는 타이틀로 제작된 이번 동영상은 '비'의 인기곡 'I'm coming'의 뮤직 비디오와 '온에어온라인'의 무대를 절묘하게 섞어 제작됐다. 특히 '온에어온라인'의 리얼한 캐릭터와 댄스로 또 한편의 멋진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동영상은 '온에어온라인'의 차별점인 스타일리쉬한 캐릭터와 댄스의 리얼함을 강조하는데 역점을 두었다. 실제로 홍보 동영상을 감상한 게이머들은 동영상이 뮤직 비디오인지 댄스 게임인지 구분이 되지 않을 만큼 춤도 무대도 리얼해 신선하고 흥미롭다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실제 '비'의 댄스와 게임 속 또 다른 '비'의 리얼댄스를 비교해 보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온에어온라인'은 현재 네이버 검색 창에 '온에어온라인'을 검색하고 검색 결과 창에 나타난 '온에어온라인' 이미지를 찾아서 모으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숨겨진 리얼댄스를 찾아라' 검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동영상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에어온라인' 공식 홈페이지(onair.ohd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