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마법 떡국 먹고 쑥쑥 자라보자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자사의 데브캣스튜디오가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에서 정해년(丁亥年) 새해를 맞아 '마법 떡국 먹고 키 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월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게이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생산활동 및 전투를 통해 '부엉이 식권'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를 사용해 철가방을 든 부엉이가 배달해 주는 '마법 떡국'을 먹을 수 있다.

'마법 떡국'은 인간 캐릭터 혹은 동물 캐릭터의 키를 성장시키거나 줄어들게 하는 아이템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마법 떡국'을 먹고 종족에 관계 없이 키가 가장 많이 큰 캐릭터를 서버 그룹 별로 선정 해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비노기' 챕터 2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넥슨의 이희영 실장은 "설날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보다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게이머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정해년(丁亥年) 새해에도 '마비노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 결과는 3월 초에 발표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