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페이블오브나이트', 신학기 기념 이벤트 연다

세중나모(대표 천신일, 김상배)는 자사에서 퍼블리싱하고 KTF를 통해 서비스 중인 액션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 '페이블오브나이트'가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오는 3월24일까지 '페이블오브나이트'를 다운로드 받고 이벤트에 등록한 게임 사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팟 비디오, 아이리버 딕플 전자사전, CGV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하며, 3월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랭킹등록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다운 받고 랭킹을 등록한 KTF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우수상에게 XBOX 360 증정을 비롯해, 행운상과 아차상에게는 닌텐도NDSL, 전자문화상품권 등 총 일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들이 제공할 예정이다.

세중나모의 김태우 이사는 "출시 초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페이블오브나이트'의 게임 사용자들에게 감사 차원에서 이번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게임에 목말랐던 액션 RPG 마니아들에게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페이블오브나이트'는 KTF를 시작으로 3월 SK텔레콤, 4월초 LG텔레콤에 각각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