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나나이모 코믹북' 출간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은 탑픽(대표 이동규)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캐주얼 슈팅 온라인 게임 '나나이모'의 코믹북 출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나나이모 코믹북'은 학산문화사를 통해 4월 25일 출간된 만화책으로 '나나이모' 게임 속 캐릭터들이 펼치는 모험과 도전을 기본 줄거리로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9월 30일까지 '나나이모 코믹북' 안에 있는 쿠폰 번호를 '나나이모'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황금 재치 원숭이 펫', '15000 한스(게임머니)' 등의 아이템이 지급되며, 오는 5월 9일까지 '나나이모' 홈페이지에 공개된 '나나이모 코믹북 미리 보기'를 확인한 후 소감을 남기면 '나나이모 작가 친필 사인 코믹북', 게임 아이템 등의 경품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이제 온라인 게임은 콘텐츠 비즈니스의 변방에서 벗어나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체를 아우르는 콘텐츠 산업계의 리더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넥슨은 '나나이모'를 포함해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든 인기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재 탄생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