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 박정석의 모바일 게임 '영웅탄생' 출시
네모다임(대표 진상훈)은 프로게이머 시리즈의 2번째 작품인 '박정석-영웅탄생'을 SKT를 통해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박정석-영웅탄생'은 '스타크래프트' 인기 프로게이머 박정석 선수를 주인공으로 한 모바일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실제 있었던 일을 바탕으로 여러 분기가 있는 스토리 라인을 따라 박정석 선수를 훈련과 대전을 통해 육성시키는 게임. 특히, 게이머는 직접 박정석이 되어 그가 프로게이머로 데뷔하기 직전인 2000년으로 돌아가 2002년 결승에서 가을의 전설을 이루어 내야 한다.
네모다임의 진상훈 대표는 "'박정석-영웅탄생'은 박정석 선수의 팬을 비롯해 '스타크래프트'에 관심이 있는 게이머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뿐만 아니라 일반 게이머들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석-영웅탄생'의 게임 이용료는 2,500원이며, 'Nate > 게임세상 > 게임존 바로가기 > 경영/연애/육성 > 박정석-영웅탄생'의 경로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네오다임은 게임 출시와 함께 박정석 싸인 티셔츠 및 마우스, 도토리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정석-영웅탄생' 홈페이지(www.nemodigm.com/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