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어디서나 댄스! '오디션 포터블' 예약판매 실시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한 댄스 온라인 게임 '오디션'을 PSP 버전으로 옮긴 '오디션 포터블'의 예악 판매를 오는 1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 판매는 17일부터 1,000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예약 구매에 참여하는 게이머 분들에게는 오디션UMD 이외에, 오디션 만년다이어리, 캘린더, 야광 핸드폰 액세서리, 스프링노트, OST 앨범, 온라인쿠폰 등을 받게 된다. 특히 예약 판매는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동남아 지역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오디션 포터블'은 댄스 온라인 게임 '오디션'을 PSP용으로 그대로 이식한 리듬 게임으로 게임 내 등장하던 댄스 스테이지와 의상 아이템, 음악 등이 원작과 동일하게 이식됐으며, PSP 만의 독특한 요소를 도입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이다.

특히 휴대용에 최적화된 조작감과 온라인 게임 내에서 인기를 끈 150종의 아이템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유명가수들의 히트곡, 유명 팝가수 스위트박스 'Don't Push Me' 등 총 70여 곡의 댄스 음악을 게임 플레이 외에도 '주크박스'모드를 통해 감상하는 것이 가능하다.

'오디션 포터블'의 김유라 이사는 "온라인 버전에 익숙한 게이머와 PSP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 양쪽 모두를 처음 접해보는 게이머 모두 큰 무리 없이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게임의 진행 방식과 조작감, 난이도 조절에 신경을 썼다. 한정판에서만 볼 수 있는 예쁘고 독특한 박스 안에 많은 '오디션' 캐릭터 상품과 OST까지 담겨있으니 '오디션'을 좋아하는 게이머들께는 '오디션 포터블' 한정판이 더할 나위 없는 종합선물세트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정판의 소비자가격은 62,000원이며 일반판 42,000원이다. 이에 대한 구매는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