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SP1'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넥슨(대표 권준모)은 실버포션(대표 박성재)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SP1'(SilentPlot1)의 클로즈 베타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SP1'은 실버포션에서 자체 개발한 'SP엔진'으로 제작돼 스릴러와 모던 판타지라는 독특한 장르에 맞게 어두운 분위기를 잘 살린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근 현대를 배경으로 한 시나리오와 퀘스트 및 폰부스 시스템 그리고 세 개의 직업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번 테스터 모집은 금일(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트에 참여할 게이머들은 'SP1' 홈페이지(sp1.nexon.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스릴러풍의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SP1'은 정통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이다"며 "이번 첫 테스트에 온라인 게이머들의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P1' 홈페이지(sp1.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이번 1차 테스터 모집과 함께 이벤트도 실시한다. 테스터에 당첨된 모든 게이머들에게 휴대폰 벨소리와 배경 화면을, 테스트 설문 작성에 참여한 게이머들 중 10명을 추첨해 'SP1' 로고가 박힌 USB 메모리스틱(4G)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