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칸노 요코가 작업한 '라그2' OST 앨범 발매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세계적인 음악가 칸노 요코(Kanno Yoko)가 작업한 '라그나로크 온라인 2' OST 앨범을 금일(25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된 '라그나로크 온라인2' OST 앨범은 90여 곡이 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2' BGM 가운데 칸노 요코가 OST를 위해 특별히 엄선하고 새롭게 마스터링한 20곡이 수록됐으며,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평화롭고 아름다운 게임 세계를 칸노 요코만의 서정적이면서도 이국적인 색깔을 담아 다양한 음악 장르로 표현해 냈다.

특히 폴란드 필하모니 오케스트라와 협연 및 카우보이비밥, 공각기동대 등 그간 함께 작업한 세션들과 같이 제작해 한 차원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점이 특징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2' OST 앨범은 도서 음반 전문 사이트인 예스24(www.yes24.co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5일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시판될 예정이다. 특히 7월7일까지는 칸노 요코의 첫 내한공연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정가(28,000원)에서 38% 할인된 특별가 17,500원에 판매된다.

한향원 그라비티 CI본부장은 "그동안 작업된 '라그나로크 온라인2' 배경음악 90여 곡 가운데 칸노 요코가 엄선하고 새롭게 마스터링한 곡들로만 채워 OST 앨범을 출시하게 됐다"며, "지난 20일 열린 '라그나로크 온라인2 콘서트'의 감동을 다시 느낄 수 있는 이번 앨범은 칸노 요코의 특유의 음악적 매력인 다양한 악기와 장르의 결합이 돋보여 '라그나로크 온라인2' 팬 뿐만 아니라 어느 누구나 즐겁고 편안하게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