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 연동 게임 '로드오브디' 온라인 부분 공개
온라인과 모바일을 연동시킨 새로운 시도로 화제를 모은 세중나모의 유무선 연동 게임 '로드오브디'의 온라인 부분이 드디어 일반 공개됐다.
세중나모는 '로드오브디' 온라인 부분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로드오브디'는 모바일 게임을 통해 육성된 캐릭터를 이용해 PC 기반의 온라인 게임에서 다른 게이머와 대전을 펼치는 것이 특징인 게임으로 이미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 부분은 최고 동시접속자 2천명을 돌파했다.
이번 온라인 부분의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는 '로드오브디'의 모바일 회원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클로즈 베타 테스트 진행 시 지적받았던 사용자 인터페이스 부분이 강화되고, 등급별 어드벤티지 시스템 등이 도입됐다.
또한, 현재 게임에 접속하고 있는 사용자리스트의 확인 및 1:1 대화 기능, 온라인에서 획득한 골드를 모바일로 보내는 기능, 연합간 대전, 온라인 전용 아이템, 관전 모드 등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세중나모 게임사업본부 김태우 이사는 "이번 프리 오픈 베타를 통해 온전한 형태의 유무선 연동 게임의 실체를 만날 수 있을 것이며, 평소 모바일 게임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꼈던 부분들을 온라인과의 연동을 통해 상당 부분 채워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최대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계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며 특히 상용화 시에는 로드오브디 '시즌2' 개념으로 새롭게 어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중나모는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오는 7월 23일까지 '로드오브디' 홈페이지(www.lodonline.co.kr)의 버그리포팅 게시판에 버그를 올리면 10명에게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드오브디' 모바일 게임은 KTF는 6266+magicN, SKT는 6266+Nate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