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게이머들을 위한 첫 유저 간담회 실시

게임하이(대표 권종인,www.gamehi.net)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카론'(www.dekaron.co.kr)의 첫 유저 간담회를 7월14일 청평호반 메종드 발리 리조트에서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유저 간담회는 '데카론' 게이머들을 위한 최초의 간담회인 만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데카론'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이야기 하는 자리로 채워질 예정이다.

먼저, 청평 호에서 시원하게 물살을 가르며 즐길 수 있는 수상 레포츠 체험 시간이 마련돼 있으며, 국가대표 레포츠 선수들의 환상적인 시범공연 등 간담회에 참석한 게이머 모두 해양레저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또한, 개발자와 운영자 그리고 게이머 모두 함께 어우러져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바비큐 파티 시간도 마련돼 있으며, '데카론' 캐릭터 코스튬 분장을 한 데카걸들과의 포토 촬영과 데카론 퀴즈 대회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진행된다.

이번 '데카론' 유저 간담회의 참가 신청 접수는 금일(28일)부터 7월4일까지 '데카론'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9일 발표될 예정이다.

게임하이의 임옥섭 마케팅본부장은 "2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데카론'에게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기 위해 이번 간담회를 준비했다"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자연과 더불어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간담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데카론' 홈페이지(www.dekar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