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여름 맞이 PC방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오는 8월31일까지 여름 맞이 프리미엄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그라나도 에스파다' 프리미엄 PC방을 찾아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오프라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하루에 한 장씩 최대 15장까지 등록이 가능해 이전까지 진행했던 쿠폰 이벤트 때보다 더 많은 쿠폰 사용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주말 경험치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금, 토, 일요일에 '그라나도 에스파다' 프리미엄 PC방에서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은 경험치를 최대 160%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그라나도 에스파다' 프리미엄 pc방에서 플레이를 할 경우 아이템 드랍 확률도 120%로 적용돼 PC방 게이머들에게 캐릭터 성장과 아이템 획득의 혜택 범위를 확대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라나도 에스파다' 홈페이지(www.granadoespa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