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통맞고', 3가지 '쩜의 전쟁' 이벤트 실시
KTH는 자사의 게임포털 파란을 통해 서비스하는 웹보드 게임 '호통맞고'에 3가지 '쩜의 전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고 쩜의 전쟁', '끊임없는 쩜의 전쟁', '마지막 쩜의 전쟁'의 3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으며, 게이머는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점수에 따라 게임머니와 호통 레벨을 지급받을 수 있다.
먼저 '최고 쩜의 전쟁'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최고 점수를 획득한 게이머 10명에게 최고 1억원의 게임머니와 호통 10레벨을 지급하며, '끊임없는 쩜의 전쟁' 이벤트에서는 기간 동안 최고 점수를 획득한 게이머 10명에게 최고 10억원의 게임머니와 호통 50레벨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마지막 쩜의 전쟁'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누적점수 상위 10명의 게이머에게 최고 100억원의 게임머니와 호통 100레벨을 지급한다.
KTH의 박용호 PM은 "'호통맞고'는 '무한도전'을 통해 제 8의 전성기를 맞은 개그맨 박명수와 함께 꾸준히 인기 상승 중"이라며 "'쩜의 전쟁' 이벤트를 통해 많은 게이머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란 홈페이지(game.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