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 신규 서버 오픈 기념으로 한턱 쏜다

KTH(대표 송영한)은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에서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파란을 통해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이 OK캐쉬백 채널링을 기념해 신규서버를 오픈하고 이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제휴로 '십이지천'은 OK캐쉬백 회원에게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새로운 채널을 통한 신규 게이머 유입이 가능해졌으며, 다양하고 광범위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게 됐다.

오는 8월23일까지 진행되는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에서는 먼저 신규 가입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물품 지원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중 20성이 되면 '지각환 180분'을 100% 지급하고, 최고 레벨 게이머에게는 PMP, LCD 모니터와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삼계탕 이벤트'는 필드에서 사냥시 드롭 되는 삼계탕을 사용하여 게임내 아이템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신규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에서 진행된다.

마지막 '보고 싶다~ 친구야~' 이벤트는 2007년 '십이지천'에 접속한 게이머 중 2007년 5월20일 이후로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를 대상으로 '가연소저 NPC'가 '지각환 180분'과 '선술행낭'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서버당 1회만 참여 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십이지천' 홈페이지(12sky.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