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겟앰프드' 계급 시스템 전면 개편 단행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겟앰프드'의 계급 시스템을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면 개편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바뀌는 계급 시스템은 기존 방식이 게이머 수와 랭킹에 따라 유동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게이머들이 다음 계급으로 올라가기 위해 필요한 점수를 확인할 수 없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것으로, 이 같은 문제를 최소화시키기 위해 개편됐다.
새롭게 변경된 계급 시스템은 게이머들이 자신의 계급이 오르는 기준을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게이머들 간의 격차 등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변화되는 계급 시스템과 함께 황제, 청룡, 백호, 주작, 현무 등 신규 계급이 추가돼 계급의 수도 기존의 25개에서 37개로 늘어났으며, 계급 식별이 용이하도록 계급 아이콘도 새롭게 디자인됐다.
윈디소프트의 양만갑 이사는 "이번 신규 계급 시스템 도입으로 계급 상승을 위한 조건을 게이머 스스로 확인 할 수 있게 됐다"며 "플레이 결과에 따른 보다 합리적인 계급 보상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계급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겟앰프드' 홈페이지(getamped.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