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온라인',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온스온소프트(대표 박준서)는 금일(7일),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피에스타 온라인'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1st 그랜드 업데이트'를 오는 1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1st 그랜드 업데이트'는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게이머들이 불만 사항으로 지적했던 부족한 콘텐츠를 해결하기 위한 것으로, 새로운 지역과 아이템,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특히 추가되는 콘텐츠에는 79레벨 ~ 89레벨의 게이머들에게 맞춘 새로운 사냥터 불타는 돌과 화염 광산, 가디언의 성지 등 3개 신규 사냥터와 각 맵별 컨셉에 맞춘 32종의 신규 몬스터, 115종의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등이 추가돼 그동안의 콘텐츠 부족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또한 아바타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뷰티샵도 추가돼 다양한 꾸미기가 가능해졌다.

온스온소프트의 김백경 팀장은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추가 콘텐츠에 대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이번 업데이트에 최대한 반영하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 정기적인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에스타 온라인' 홈페이지(www.fiesta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