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서든어택' 신규 동영상 보고 선물 받아가자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게임하이(대표 권종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FPS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의 신규 동영상 'THE LAST BULLET"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신규 동영상 "THE LAST BULLET"은 제3보급창고에서 아군과 적군이 대치하고 있는 가운데 극도의 긴장감과 공포감에 맞서 싸우는 초보 스나이퍼의 생존을 위한 처절한 사투를 담은 것으로, 사실적인 전장과 치열한 전투를 통한 인간의 내면적인 심리를 잘 묘사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동영상을 관람한 후 '서든어택' 동영상 게시판에 직접 제작한 플레이동영상이나 패러디동영상을 올리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AK-47와 TRG 30일 사용권을 각각 20명에게 제공되는 이벤트이다.
또한, '서든어택' 게이머들이 활동하고 있는 카페, 클럽, 블로그 등 '서든어택' 신규 동영상을 스크랩하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M4A1 CAMO와 넷마블 캐쉬 3만원이 제공된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이사는 "3분여의 짧은 동영상이지만 '서든어택'의 역동적인 모습과 전장의 모습을 최대한 살렸다"며 "신규 동영상만으로도 '서든어택'이 지니고 있는 함축적인 게임의 묘미를 마음껏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