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에어', 시원한 음료수 먹고, 신나게 춤추자!

지엔피엔터테인먼트(대표 이종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다날이 서비스 중인 댄스 온라인 게임 '온에어 온라인'(onair.ohdio.com)이 웅진식품과 함께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금일(21일)부터 오는 10월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편의점 및 도소매점에서 '온에어 온라인' 캐릭터 이미지가 그려진 '맑은 땅 옥수수 수염'을 구입한 후 음료수 용기에 표시된 행운의 번호를 '온에어 온라인' 홈페이지(onair.ohdio.com)에 입력하는 것으로, 음료 구매자 전원에게는 '온에어 온라인' 게임머니 2천코다와 함께 아이스테이션 아카데미, 닌텐도DS, MP3 플레이어, 음악감상 1년 무료 이용권 등 추가 경품 기회가 주어지며, 당첨 결과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날의 게임사업실 박주용 실장은 "건강 음료를 구입하는 10~20대 젊은 여성들에게 '온에어 온라인'을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과 적극적인 제휴활동을 통해 신규 회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에어 온라인' 홈페이지(onair.ohd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