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맥다운 대 로우 2008', 12월초 한글판으로 출시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의 최고봉 WWE를 게임화 시킨 스포츠 게임 '스맥다운 대 로우 2008'의 한글판 발매 기종의 출시일을 최근 밝혔다.
12월초 한글판으로 발매될 기종은 PS2, PS3, NDS이며, Xbox360판은 영문판으로 매뉴얼만 한글화돼 발매된다. PS2, PS3, PSP, XBox360 기종이 12월 초순에 발매되며, NDS용 12월 중순에 출시될 예정이다.
사실적인 액션과 슈퍼스타의 시그니처 무브를 그대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마니아들의 각광을 받고 있는 '스맥다운 대 로우 2008'은 놀랄 만큼 정교한 그래픽과 사실적인 슈퍼스타들의 움직임, 새롭게 추가된 ECW 브랜드로 기존 시리즈를 능가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파이팅 스타일을 도입해 슈퍼스타들의 최적화된 움직임을 선보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너럴 매니저 모드와 시즌 모드가 더욱 강화됐으며, 명예의 전당 모드를 통해 유명 경기를 직접 체험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중 NDS용 '스맥다운 대 로우 2008'은 80가지 이상의 기술을 터치스크린을 이용해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며, 다양한 훈련 과정을 미니게임으로 체험하는 등 색다른 조작 방식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THQ 홈페이지(www.th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