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게임 '용천기',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소노브이(대표 김종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용천기'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용천기'는 중국의 실제 지형을 바탕으로 한 게임 속 세계와 그 안에서 펼쳐지는 정파와 사파간의 대결 등을 그린 게임으로, 오는 22일 서비스 1주년을 맞게 됐다.

먼저 1주년을 기념해 12월6일까지 필드에 있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1주년 기념상자를 통해 회복 및 버프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기념상자에서 나오는 신화장 아이템을 모아 이벤트 NPC에게 응모하면 서버에 1개씩만 존재하는 최상급 희귀 아이템이 추첨을 통해 지급되는 '천상천하 유아독존'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으로 '용천기 첫돌 잔치' 이벤트에서는 현재 게임을 즐기지 않는 20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에게 핸드폰 문자 서비스를 통해 '용천기 첫돌 잔치'에 초대하고 무공 초기화 및 기술 초기화 아이템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게이머들의 편의를 고려해 게임 내 상주에 위치한 NPC를 통해 간편한 방법으로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위탁판매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소노브이의 한 관계자는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용천기'를 아끼고 사랑해준 게이머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에게 항상 귀 기울이는 자세로 함께 호흡하며 발전해가는 '용천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용천기' 홈페이지(www.dragon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